IN 컴히얼/데이터복구

대전 외장하드디스크 디스크초기화 데이터복구

COMHERE 2018. 6. 28. 19:00

컴퓨터에 외장하드 디스크를 연결을 해도

아무 반응이 없고 인식이 되지 않는 듯 내 컴퓨터에

드라이브가 나타나지 않는 다고 하시면서

대전데이터복구 컴히얼에 방문 해 주셨습니다

 


고객님께서 외장하드복구를 요청해 주신 제품은

시게이트 포터블 1TB입니다

 

 


USB3.0 타입의 제품으로 간혹 케이블 불량으로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지만

컴퓨터에 연결을 하니 드라이버 설치가 진행되는 인식이 되는 과정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

고객님의 말씀처럼 내컴퓨터에 드라이브가 보이지 않아

컴퓨터 관리에서 디스크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진입하니

디스크초기화 팝업 창이 열리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

 


외장하드디스크에 오류가 발생하여

파티션이 활당되지 않은 디스크 초기화가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

초기화를 할 경우 새로이 포맷이 되어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

확인 할 수가 없는 텅 빈 드라이브를 보게 됩니다

 

 


데이터복구장비에 연결하고 외장하드 분석 작업하여

이전에 사용되었던 파티션을 찾아야합니다

 

 



 

분석작업을 마치고 복구가 가능할 수 있는

데이터를 추출 할 수 있었으며

고객님께서 오랫동안 데이터를 저장해서

많은양의 자료들이 있었습니다

고객님께 확인 시켜드리니

전부 복구 되었다고 하시며 안도하시면서 기뻐하셨습니다

 

USB 외장하드디스크를 컴퓨터에 연결을 할 때

전면 USB포트보다는 후면 포트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